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안녕엘라]등급표 관련 초보자 공략 팁!!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9. 19.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안녕엘라입니다. 9월 16일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과 컷툰으로 흥미로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수집형RPG 신작이죠!! 후후!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영웅을 수집하는 게임이라 저는 더 흥미가 갔는데요~! 지금 제가 듣기로는 이게임은 리세마라가 필요없다?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수집형RPG라면 좋은 영웅을 뽑아야기때문에 리세마라는 필수다!라고 생각을 했는데 안녕엘라에 대해 정보를 찾아보면서 이게임은 필요가 없음을 느꼈죠! 대체 어떻길래 리세마라를 할 필요가 없는지 오늘 제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요!!

간단하게 게임을 소개해드리자면 횡스크롤 감성 RPG게임으로 체인 스킬과 체인 스트라이커로 손맛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이 체인 시스템이 호불호가 갈려서 평가가 좀 낮게 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이러한 게임을 좋아하는분들도 많으니 걱정 놉!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안녕엘라 초보자 공략 팁"


★ 우선 위에서도 말했듯이 이 게임은 리세마라가 필요 없습니다. (이유는 아래에 ↓↓)

 

역시 수집형RPG게임답게 뽑기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안녕엘라에서는 GEM이라는 재화를 사용하여 뽑기를 할 수 있는데요!! 1500GEM을 사용하여 10회 뽑기, 150GEM을 사용하여 1회 뽑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뽑기를 했을때 한번에 영웅을 얻는것이 아니라 영웅 조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영웅조각을 20개 모아야 영웅을 소환하실 수 있습니다;;

 

확률표를 보시면 한번 뽑기에서 조각이 최소 2개에서 최대 10까지 나옵니다. 그 말은 내가 원하는 영웅을 바로 사용할 수가 없고 조각을 20개 모아서 만들어야 한다는 말이죠.. 그럼 게임이 너무 힘들죠 ㅠㅠ  제가 듣기로 많은분들이 GEM을 얻으면 프리미엄 소환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결과 좋은 소식이 많았다고는 할 수 없네요.. 확실히 좋은 선택은 아닙니다.

 

그렇기에 저는 상점에서 GEM을 사용하여 영웅을 바로 소환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상당히 효율적인 방법이죠! 단 계정 1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제한이 있어서 이후 육성재료를 얻을때에는 소환 메뉴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근데 상점을 보시면 2000GEM, 2500GEM으로 영웅들을 팔고 있는데 싼만큼 성능은 좀 더 떨어지겠죠~? 아 그리고 2000GEM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영웅들은 지몬을 제외한 나머지 영웅들은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점에서 어떤 영웅을 얻어야할까요? 제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정답이 아닐지어도 참고로만 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1순위로 헤스티아 & 에르텔을 추천드립니다. 헤스티아는 물리공격이 상당히 강한 영웅입니다. (광역 폭딜러), 에르텔은 헤스티아와는 반대로 강력한 마법 딜러입니다. 스토리 미는데 GOOD입니다. 커뮤니티에서도 유저분들이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초반에 쏠쏠)

 

"안녕엘라 추천 캐릭터(등급표)"


★ 제가 커뮤니티를 뒤적뒤적해본결과 일부 영웅들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한번 보시죠~

[엘라]

엘라는 지원형 영웅으로 서포팅과 힐링 좋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 썸네일을 담당하고 있죠!)

필수캐라고 합니다.

 

[바이올렛]

바이올렛은 CC기와 버프제거 등 파티에 도움이 많이 주는 영웅이라고 합니다. 좋은 영웅인건 분명한듯 합니다.

 

[에리얼]

에리얼은 방어막 계열 0티어 영웅이라고 합니다. 일명 힐러!! 에리얼하고 엘라를 파티에 넣으면 유지력이 좋다고 합니다. (제대로 된 이미지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안되겠다.. 이 게임 너무 영웅 이미지를 찾기가 힘들어서 글로 작성할게요 ㅠㅠ

 

시즈 - 실명이라는 독특한 패시브를 가진 영웅!! 아군 방어에 도움도 되고 필수캐라고 합니다.

루크 - 자체 피흡도 있고 아이템 피흡도 있어 안죽는다고 합니다. 믿고 보는 탱커!!

린 - 딜도 좋고 회피율도 좋다고 합니다. 극탱영웅과 힐러도 같이 육성한다음 파티에 넣는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정보를 찾아서 올려드린 등급표가 정답은 아닐지어도 참고는 해주셔도 될 거같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