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소드마스터 스토리]초보자들이 알면 좋은 리세마라 등급표 & 쿠폰 번호!!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10. 9.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바로 소드마스터 스토리!! 사실 이 게임은 예전에도 포스팅을 했었지만 다시 쓰게 된 이유! 바로 IOS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짝짝~ 그래서 새로 IOS에서 게임을 시작할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소드마스터 스토리는 벌써 출시한지 1년이된 게임이지만 이미 완성도를 검증받은 게임입니다. 게임의 특징과 장점을 보자면 시원한 스킬액션과 매력적이고 아기자기한 캐릭터 그리고 깔끔한 그래픽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맘에드는게임인데 이렇게 IOS 출시로 한번 더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게되서 기쁘네요!!

 

아무튼 오늘은 새롭게 시작하시는 뉴비분들과 기존의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주 목적은 리세마라 등급표와 쿠폰 번호이니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세요~~!!

 

"소드마스터 스토리 리세마라 가이드"


게임 시작 시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하고나면 우편함에서 두가지의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루비300개와 5성 소환권 1장!!

 

받은 5성 소환권 1장을 사용해서 5성 확정 소환을 눌러줍시다. 여기서 어떤 캐릭터를 들고 게임을 시작해야 하나? 바로 릴리스입니다. 리세마라를 하실때 릴리스를 노리고 하시는게 가장 BEST입니다. 유저분들말에 의하면 릴리스는 꼭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한명 더 필수캐 유이가 있는데 유이는 매주 일요일마다 픽업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유이는 후순위로~!!

 

위 이미지를 보시면 첫번째 이미지는 루비 소환!! 간단하게 그냥 모든 5성 캐릭터들의 소환확률이 동일한 뽑기입니다. (그냥 무난무난~) 그리고 두번째 이미지를 보시면 이게 픽업 뽑기인데 해당 캐릭터의 소환 확률이 더 높게 설정되어 있는 뽑기입니다. 일정에 따라서 픽업 소환 캐릭터가 변경이 되는데 만야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가 일정에 있다? 이러면 그 일정에 맞춰서 뽑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위에서 말한 필수캐 유이가 매주 일요일마다 픽업이니 그때 뽑아주시면 됩니다.

 

만약 리세마라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얻지 못하셨다면 게임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계정 초기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초기화를 하게되면 이전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하기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소드마스터 스토리 등급표"


[0티어 캐릭터]

<유이&릴리스>

유이는 풀속성 힐러 캐릭터이며 매주 일요일마다 픽업 소환이 가능하니 그때 노려서 뽑아주시면 됩니다. 릴리스는 암속성 마법사 캐릭터입니다. 카인(주인공) 공격력 증가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DPS 딜러입니다.

 

[1티어 캐릭터]

<오딘&아르테미스&메리>

오딘은 빛속성 마법사 캐릭터이며 레이드에서 버프용 캐릭터로 활약한다. 초중반보단 후반에 빛을 보는 캐릭터!! 아르테미스는 물속성 궁수 캐릭터입니다. 보기드문 물속성 딜러이며 크리티컬 패시브를 보유했습니다. (아르테미스와 2티어에 있는 아이나랑은 위치가 바뀌어도 됩니다. 주관적이라,,) 메리는 풀속성 궁수 캐릭터로 치명타 확률 증가를 가졌습니다.

 

[1티어 캐릭터]

<벨페고르&마왕&아레스>

벨페고르는 암속성 전사 캐릭터로 슬래셔 컨텐츠에서 딜이 좋습니다. 인연또한 굿!! 마왕은 암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버퍼용 캐릭터입니다. 아레스는 빛속성 전사 캐릭터로 PVP에서 매우 좋으며 패시브도 준수해서 강력합니다.

 

[2티어 캐릭터]

<잔다르크&비비안&루시퍼>

잔다르크는 빛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PVP에서 주로 활약하는 캐릭터입니다. 다만 레이드에서 아쉽네요.. 비비안은 물속성 전사 캐릭터로 마탑이나 스테이지를 뚫어주는 좋은 캐릭터입니다. 루시퍼는 암속성 마법사로 아르테미스와 비슷한 캐릭터입니다.

 

[2티어 캐릭터]

<가이아&아이나>

가이아는 풀속성 궁수 캐릭터로 크리티컬 확률과 관통력이 매우 높다. 특히 관통력은 원탑!! 또한 궁수 공격 증가 버프가 있어 메리와 같이 쓸 수 있다. 아이나는 공격력 증가 버프와 팀 버프가 있어서 좋습니다. (위에서 제가 말한 아르테미스와 자리가 바뀔 수 있습니다. 주관적이라 아이나를 1티어라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심!!)

 

[3티어 캐릭터]

<케이론&다크&아테나&칼리시아>

케이론은 물속성 궁수 캐릭터로 팀 크리티컬 확률 증가 버프가 있으나 위에 있는 궁수 캐릭터들보다 퍼센트가 낮아 3티어.. 다크는 암속성 마법사입니다. 아테나는 불속성 마법사입니다. 칼리시아도 마찬가지로 불속성 마법사!! 딱히 좋은 장점이 없어서 쓸말이 없습니다.

 

하나 더 끄적여보자면,,

 

★ 레이드 추천 덱

 

0티어 : 카인 & 유이

1티어 : 릴리스 & 마왕 & 오딘

 

"소드마스터 스토리 쿠폰 번호"


게임 화면 오른쪽 상단에 설정에 들어가셔서 쿠폰을 눌러주시면 위 이미지처럼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아래에 있는 쿠폰 번호 6가지를 사용해 보상을 받아주세요!!

쿠폰 번호 보상
46000 루비 200개
START 루비 300개
SISTAR 루비 200개
CHO8 루비 200개
SE0922 스테미나 500개
CHILD 스테미나 505개

아 맞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번호가 공개되었는데 바로 "NOWTHEYCOME"입니다. 다만 이 쿠폰 번호는 10월 9일 오늘까지이니 혹시 이글을 빨리 보게되는분은 얼른 사용해주세요 ㅠㅠ 보상이 루비 500개!!

 

또한 쿠폰 사용시 주의사항!!

리세마라 시 한번 사용한 쿠폰은 더이상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니 리세마라 끝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소드마스터 스토리 리세마라 등급표 & 쿠폰 번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