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세인트세이야 각성]PVE등급표와 PVP등급표 한눈에 알아보기!!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2. 2.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세인트세이야 각성 입니다.

세인트세이야는 쿠루마다 마사미 원작의 인기만화로 수집형RPG 게임으로 2019년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원작의 설정을 그대로 모바일게임에 구현하여 옛 추억을 자극해 애니메이션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그래픽으로 완성이 되었습니다. 턴제 시스템과 전략게임으로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세인트세이야 각성 등급표]

 

[PVE(모험) 등급표]

 

 

[PVP(결투장) 등급표]

 

1티어 세인트들은 가장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있기때문에 덱을짤때 한마리 이상 보유하고있는게 좋습니다. 대체 불가하며 모든구간에서 강력합니다.

 

2티어 세인트들은 1티어 세인트들에 비해 능력치는 조금떨어지지만 성능이 좋은 친구들이 많기에 얻게되면 가지고 계셔서 필요할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필요에따라 자원을 할당해주시면 됩니다.

 

3티어 세인트들은 좀 어중간한 성능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래도 특정상황에서는 쓰이는캐릭들입니다. 가끔씩 쓰이죠.

 

4티어 세인트들은 현메타에서는 살아남지못해 거의 버려지는 세인트들입니다. 만약 처음 리세할때 이런캐릭들이 많이뜬다면 리세하시길 바랍니다.

 

5티어 세인트들은 키우지마세요..(자원을 할당해주시지 마세요.!!)

 

 

상황에 맞게 세인트들을 사용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PVE와 PVP등급표는 서로 좀 다르기때문에 잘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것같습니다.

 

이것으로 세인트세이야 각성 PVE등급표와 PVP등급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