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위드히어로즈]속성별 1티어 영웅에 대해 알아보자(등급표를 의미한다)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3. 5.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위드히어로즈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위드히어로즈 속성별 1티어 등급표" 입니다.


 

1. 게임소개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네오위즈에서 서비스하고있는 방치형 RPG모바일 게임인 위드히어로즈(WithHeroes)입니다. 개성있는 영웅들이 존재하고 다양하고 특별한 카드들을 활용해 전투하는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을 설명해드리자면 영웅들을 수집해서 팀을 조합해나가는 방식입니다. 위드히어로즈의 장점을 뽑아보자면 이 게임에 나오는 영웅들은 실제로 역사속이나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들이기때문에 좀 새롭다고해야하나? 친근한 느낌이 많이듭니다. 거기다 게임자체가 복잡하지않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런 게임에도 등급표가 중요하게 여겨지는데요. 사실 출시한지 한달정도 밖에 안되서 정보가 많이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어찌어찌 찾아서 유저분들이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포스팅해봤습니다.!!

 

2. 영웅 도감

영웅도감에 있는 영웅들의 종류인데 잘보시면 저희가 잘 알고 있는 영웅들도 보입니다. 제가 알고있는 영웅들중에 좀 정감가는 영웅은 홍길동, 이순신, 토르 등등 뭔가 수집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ㅎㅎ 거기다 전설의 동물인 빅풋까지 ㅋㅋㅋㅋ 확실히 수집욕심도 생기게하는것같습니다.

 

3. 전투 방식

게임 전투 화면입니다. 기본적으로 턴제방식의 게임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순서대로 적을 공격하며 전투하는 방식입니다. 캐릭터들이 되게 아기자기합니다. ㅎㅎ 그리고 스테이지를 진행하다보면 자동전투나 2배속으로해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4. 그래픽 and 속성

게임 그래픽은 제가 봤을땐 전체적으로 준수한편인것같습니다. 근데 캐릭터디자인이나 스테이지같은걸보면 약간 옛날 몬스터길들이기 느낌이 나서 요즘 추세에 잘맞을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전 이런 아기자기한 느낌이 좋아서 만족!!

그리고 이 게임에도 각 영웅들마다 속성이 존재합니다. 상대속성을 잘 고려해서 우리팀 영웅을 잘배치하면 어려운 스테이지도 가뿐히 깨실수 있을겁니다.

 

 

5. 각 속성별 1티어 영웅

 

★ 각 속성별로 전투력이 높은 영웅들을 1~3명으로 뽑아봤습니다. 참고하세요!!

 

[풀 속성 최고 전투력 영웅 2명]

풀 속성 영웅중에서는 케이론이 가장 압도적인 전투력으로 9만1천이고 그아래로 하산 사바흐가 8만6천입니다. 하산 사바흐 아래에 라푸라푸와 로빈후드가 존재하는데 이영웅들도 전투력이 8만6천대입니다. 이걸로보아 케이론이 풀 속성중에서는 가장 쌔단걸 알 수 있습니다.

 

[불 속성 최고 전투력 영웅 1명]

불 속성 영웅중 최고의 캐릭터는 아수라입니다. 이 영웅은 전투력은 9만에 근접한 8만9천의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속성은 전투력8만5천인 영웅이 아수라밖에 없기에 1명 끝!

 

[빛 속성 최고 전투력 영웅 3명]

빛 속성 영웅중 전투력이 제일 높은 영웅은 제우스입니다. 무려 9만6천의 전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츠쿠요미도 전투력이 9만6천입니다. 아쉽게 근소한 차이로 2위를 해버렸네요. ㅎㅎ 바로 아래에 전투력 9만5천을 가진 손오공이 있습니다.

 

[어둠 속성 최고 전투력 영웅 3명]

어둠 속성 최고의 전투력 1위는 세트가 차지했네요. 이 영웅도 무려 9만6천의 전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아래로 아틀락 나챠와 구미호가 있는데 마찬가지로 9만6천의 전투력입니다. 하지만 세상은 최고만을 기억하는법.. ㅠ

 

[물 속성 최고 전투력 영웅 2명]

물 속성 최고전투력을 가진 영웅은 살라딘입니다. 강시와 같이 전투력8만4천으로 물 속성에서는 투톱입니다. 그 아래로 가웨인, 포세이돈, 클레오 파트라 7세 등이 존재합니다. (이 영웅들은 전투력8만3천대!!)

 

[전투력무시하고 1티어 힐러 2명]

자 어느게임이던 힐러는 팀을 조합할때 필수입니다. 위드히어로즈에도 힐러가 존재하는데 빛 속성인 미카엘과 불속성인 나이팅게일이 1티어 힐러입니다. 힐러는 전투력보단 스킬구성이 좋아야하는거 아시죠? 궁금하신분들은 게임에서 확인!

 

6. 마지막 한마디

 

각 영웅마다 맡고있는 탱커역할, 딜러역할, 힐러역할이 존재합니다. 팀을 구성하실때 잘 배치해야 어려운스테이지를 깰 수있으니 참고하세요.!!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니 스트레스 NO!

 

 

이상으로 위드히어로즈 속성별 1티어 영웅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포스팅 많으니 구경하고 가세용~!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