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만화 소식

넷마블 신작 출시예정 모바일 게임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일 및 사전 예약 이벤트 총 정리!!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5. 14.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들려줄 소식은 바로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 예약 소식"입니다.

넷마블에서 야심차게 준비중인 신작 출시예정게임인 스톤에이지 월드가 아주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어렸을적에 정말 많은 추억을 안겨준 스톤에이지가 그래픽이 높아져 모바일 MMORPG로 출시된다고 하니 저 역시 기대를 안할 수가 없지용! 벌써부터 설레는 이느낌~! 자 그럼 과연 스톤에이지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를 찾아올지 게임 소개와 사전예약 정보를 알아보자!


게임 소개에 앞서

세계관 영상도 참고하자!


 

"게임 소개"


 

 

스톤에이지 월드를 살펴보자면 오.. 펫과 함께 다니며 펫을 타고 뛰어다닐 수도 있고 날아다닐 수도 있네요! 사실 저는 이 게임에서 가장 기대하고 있던 부분이 스톤에이지만의 특유의 감성이거든요. 해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옛날 추억을 되살리면 그때의 감성이 많이 그립거든요 ㅠㅠ 그런데 공개된 영상을 보고나니 그때의 감성이 잘 녹아든거같아서 정말 맘에드네요!

 

 

 

그리고 바로 이 전투장면!! 우리들이 어렸을때 전투했던 그 모습이 생각이나네요 ㅠㅠ 전투방식을 보면 턴제로 한턴씩 공격을 주고받습니다. 턴제 전투방식이다보니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속성의 펫을 수집해서 여러 진형을 조합하는 전투가 될 것같습니다. 거기다 전투 외적인 부분으로 결혼시스템도 있다고합니다. 석기시대에서 인연을 만나다니.. 크흠! 어쨎든 그외에도 부족시스템! 다른유저들과의 소통이 활발히 이루어질거같네요! 또 바비큐 파티까지 ㅎㅎ

 

 

 

스톤에이지 월드에는 250마리가 넘는 펫을 수집하고 길들일 수 있습니다. 펫을 필드 곳곳에 서식하고 있기때문에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할거같습니다! 그 과정속에서 내가 찾던 펫을 만나게된다면 어린아이처럼 되게 신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각종 계열의 펫들과 펫들의 성격, 타입, 그리고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펫마다 공격형, 제어형, 방어형 등 존재하는데 그 말은 여러펫들을 포획해 전투진행 시 조합을 짜야한다는걸 의미한다.

수집과 육성이 중요!

 

 

 

스톤에이지 월드에는 총 8명의 캐릭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미지에 없는 가비, 포피 미안 ㅠㅠ) 되게 익숙한 캐릭터들이 보이지 않나요? 추억이다.. 다양한 스타일의 캐릭터들이 존재하니 본인 취향에 맞게 골라줍시다! 흠.. 나는 누구 고르징?

 

"사전예약 이벤트"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스톤에이지 월드의 사전예약!! 사전예약 방법은 휴대폰 번호 입력 그리고 마켓 선택, 정보 동의를 체크하신 후  사전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고고! 완전 간단하죠?! 보상으로는 100만 스톤을 지급하며 추가로 모바일 마켓에서도 사전 등록을하면 조개 50,00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놓치면 안되죠!

 

 

 

그리고 미리 펫을 포획해볼 수 있는 미니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미리 포획하는 시스템에 대해 익히는 튜토리얼 느낌으로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펫 부화 티켓을 10장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초반에 필수인 펫 부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당장 참여해야겠네요 ㅋㅋ 티켓 5장으로 펫을 부화시킬 수 있는데 티켓얻는 방법은 하루에 한번 사전예약 페이지 접속하는거로 3장, 하루 한번 페이스북 이벤트 소식 공유로 10장 그리고 유투브 구독으로 10장(1회한정)의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티켓 5장으로 펫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오가로스, 휴보, 카타르카스, 꼬미, 킹고르 총 5마리의 펫!! 이중에 킹고르는 희귀 펫!! 희귀인만큼 많이 탐내시는분들이 많을거같네요. 얼른 티켓모아서 펫을 얻어봅시다! (저는 오가로스가 나왔네요.. 허허) 다시 티켓모아서 킹고르 도전!!

 

 

 

마지막으로 스톤에이지 월드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구독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유투브 구독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현재 5월 14일 저녁 9시부로 18,900명이네요! 곧 2만구독자로 꽃 한 송이 20개를 받을 수 있겠네요!!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참여해서 최종보상까지 모두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사전 예약 페이지 ↓↓

스톤에이지 월드- 넷마블

펫과 함께, ALL NEW MMORPG!

stone.netmarble.com

 

아 맞다!! 그리고

 현재 '스톤에이지 월드' 는
2020년 6월 18일 국내(한국)
정식 출시를 예상해 두고 있다고 합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한번 느끼지만 저는 다시 한번 추억에 빠져보려합니다. 여러분도 어렸을적에 스톤에이지를 해본 기억이 있다면 다시 한번 그 향수를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자 그러면 저는 출시되기전까지 기다리면서 혹시 스톤에이지 월드에도 등급표나 공략을 알게된다면 새로운 글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일 및 사전예약 이벤트 총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들 정식 오픈하고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