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만화 소식

귀멸의 칼날 모바일 & PS4 게임 제작 소식!! 출시일은 언제?!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5. 27.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소식은 "귀멸의 칼날 모바일 & PS4 게임 제작 소식" 입니다. 바로 얼마전 완결된 귀멸의 칼날이 2가지의 게임으로 나온다고합니다!! 저처럼 귀멸의 칼날 팬들은 환호~! 드디어 게임으로 출시된다니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아무튼 오늘은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들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귀멸의 칼날 '혈풍검극 로얄'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모바일로 출시되는 귀멸의 칼날 '혈풍검극 로얄' 입니다.

모바일 버전은 애니메이션 1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주인공 탄지로가 오니가 된 동생 네즈코를 데리고 귀살대원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았다고 합니다. 게임에서는 귀살대와 오니 진영으로 나뉘어 플레이하는 비대칭 대전 서바이벌 액션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는 귀살대 또는 오니가 되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귀살대가 되어 오니들을 퇴치하거나 또는 오니가 되어 인간들을 괴롭힐 수 있다고 합니다. 귀살대만의 입장이 아닌 오니의 입장으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네요!

 

비대칭 대전형 서바이벌 액션이 무엇인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추가 설명을 하자면 사람 수가 동일하지 않은 대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슷한 장르의 게임을 예로 들자면 데바데와 제5인격과 같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1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다 했으니 1기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하현 5 루이까지 등장할것같은데 나올래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기대는 해보겠습니다!

 

모바일 버전의 귀멸의 칼날 '혈풍검극 로얄'은 2020년 서비스 예정이며 애니플렉스의 자회사 중 하나인 콰트로A에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년도 여름이나 가을쯤 예상하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PS4로 출시되는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입니다.

출처는 리유민님 유투브

공개된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상당히 깔끔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충분히 잘 살린것으로 보여집니다. 벌써부터 저는 기대가 되네요! 그렇다면 어떤 개발사가 제작을 하길래?? 바로바로

 

PS4로 출시되는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게임 개발사는 사이버커넥트2로서 국내에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그리고 <드래곤볼Z 카카로트>를 제작한 일본의 개발사입니다.

 

공개된 스크린샷만 봐도 연출은 잘 뽑힐거 같네요! 아쉽게도 이 게임이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한 자세한 영상은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ㅠㅠ 추후 공개될 정보들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출시일이 아직은 좀 멀어서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원작 초월이라는 평까지 받았던 개발사 사이버커넥트2가 과연 귀멸의 칼날을 어떻게 멋지게 연출해낼지 기대가 되네요!! 꾸준한 정보가 공개됐으면 좋겠습니다.

 

PS4로 출시되는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2021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귀멸의 칼날 모바일 & PS4 게임 제작 소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후 정보들이 더 공개된다면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