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만화 소식

[애니메이션] 불꽃 소방대 2기 PV공개!! 2020년 7월 방영 예정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5. 30.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키 비주얼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소식은 애니메이션 소식!! 바로바로 불꽃 소방대 2기 소식입니다. 2020년 7월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될 예정인데요!! 이제 불과 1~2달정도밖에 안남았네요! 거기다 PV영상까지 공개되었다해서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사실 2019년에 1기 방영이후 큰 성과를 내지못해 그대로 끝날줄알았는데 2기가 제작되다니.. 흠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게 봐서 2기가 나온다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 제작진

 

원작 : 오쿠보 아츠시

 

감독, 시리즈 구성 : 미나미카와 타츠마

 

캐릭터 디자인 : 모리오카 히데유키

 

총 작화 감독 : 모리오카 히데유키, 코자카키 요시오, 토쿠다 유메노스케

 

키 애니메이터 : 미와 카즈히로

 

메인 애니메이터 : 오오카지 히로유키, 마츠우라 리키, 히로하라 야스히토


2기 PV 영상 공개!!

2020년 7월에 방영할 불꽃 소방대 2기의 공식 PV영상입니다. 제작사는 david production! 대표작으로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 일하는 세포 등 나름 역량이 있고 작붕도 크게 없는 믿을만한 제작사입니다.

 

간단하게 1기에 내용을 소개해보자면 구원식 화력발전소 아마테라스에 의해 정상적인 삶을 살아가는 인류에게 갑자기 불꽃을 튀기는 괴물로 변하는 "인체 발화 현상"의 수수께끼를 풀고 인류를 구하는 특수 소방대의 이야기이다. 초반에는 단순히 화염인간을 제압하는것에 그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새로운 악의 세력, 숨겨진 떡밥들이 나오면서 점점 흥미로워지는 작품이다.

 

하지만 이 작품은 소방대라는 참신한 소재로 만들어진 작품이라 기대가 많이되었는데 세간에서의 흥행은 쉽지 않았나봅니다.. 아무래도 참신한 소재로 만들어졌어도 뻔한 레퍼토리나 전개때문에 지루하고 심심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액션씬이 담백해 보면서 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불꽃소방대는 원작만화로 소울이터라는 만화를 그렸던 작가님께서 그리고 계신 만화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소울이터랑 느낌이 비슷! 불꽃 소방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캐릭터들마다 개성이 넘칩니다. 다 매력있는 캐릭터들이죠!!

 

2기 PV영상에 대해 얘기해보자면 일단 분홍머리 이 친구가 나오네요.. 사실 저도 2기내용은 잘 모르는데 뭔가 자꾸 나오는거보니 중요한 역할로 나오는것같네요. 적인가 아군인가 흠.. 어쨎든 PV를 봤을땐 되게 재미있어보입니다. 이번 2기는 꼭 흥했으면 하는 바램!!

 

2기 PV영상에서 나오는 오프닝 테마는 Aimer의 신곡 SPARK-AGAIN이라고 합니다. 노래도 벌써부터 좋네요! 과연 2기에선 얼마나 좋은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됩니다. 나름 좋아하는 애니라 안보신분들은 한번쯤 보시는걸 추천~!


이상으로 불꽃 소방대 2기 소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후 또다른 정보가 공개된다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