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만화 소식

[바람의나라 연]사전예약 시작, 출시일 , 4가지 직업을 알아보자!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6. 24.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 포스팅의 내용은 바로바로 바람의나라 연 사전 예약 소식입니다. 드디어 추억의 게임 바람의나라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가 된다고합니다!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ㅠㅠ 저는 어렸을때 바람의나라를 재밌게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모바일 출시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요즘 스톤에이지 월드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처럼 추억의 게임들이 모바일로 나오니까 정말 좋네요! 모두 다 다운받아서 플레이중 ㅋㅋ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살펴보기"


바람의나라: 연은 클래식한 오리지널 감성을 그대로 가지고 돌아온다고 합니다. 추억의 그래픽! 뭔가 게임시작할때 설레는 마음이 느껴질 거같네요 ㅋㅋ

 

다같이 협력해 즐기는 보스레이드! 단톡방 시스템도 구현되어있어서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을거같은 느낌적이 느낌!

 

주목할 점! 가로모드와 세로모드 둘다 지원한다고 합니다. 저는 당연히 가로모드! 취향껏 원하는 모드로 플레이하시면 될 것같아요! 세로모드는 한손으로 플레이하기 참 좋을듯 합니다.

 

왕초보사냥터부터 천상계까지! 드넓은 사냥터에서 득템의 짜릿함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어렸을때는 겨우 도토리 얻는거에도 만족했던 시절이 있었지.. 크흠 ㅋㅋ

 

바람의나라: 연에서 캐릭터의 외형은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고 합니다.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보자!!

 

아마 바람의나라를 즐기셨던분들이라면 파티 플레이를 많이 그리워하실거에요! 저도 마찬가지 ㅠㅠ 이번 모바일버전에서는 단톡방 시스템이 지원한다고하니 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PK 사냥터 폭십이지신과 어디서든 즉석 결투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 맘에 안드는 유저가 있다면 결투를 신청해 참교육을 해주자! 다 덤벼!

 

"바람의나라: 연 직업소개"


바람의나라: 연 첫번째 직업은 전사입니다.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전투시 최전방에서 아군을 이끄는 탱커의 역할을 수행할것으로 보입니다. 밸런스가 좋은 직업!

 

바람의나라: 연 두번째 직업은 도사입니다. 상처를 치료하는 도술의 달인! 게임내에서 힐러역할입니다. 또한 잘 안죽기때문에 라이트유저분들에게 인기가 많을것같은 직업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세번째 직업은 도적입니다. 뛰어난 민첩력으로 일격에 적을 베는 도적! 1대1 상황에선 순간 폭딜이 가능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보일 수 있다. 육성난이도가 높을듯 합니다.

 

바람의나라: 연 네번째 직업은 주술사입니다. 공격 주술로 원거리에서 적을 쓰러트립니다. 마법사로 보면되는데 독보적인 사냥능력과 넓은 공격범위를 가졌기에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


바람의나라: 연 예상 출시일은 2020년 7월 15일!! 앱스토어에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물론 변경될 수 있는 사항이지만 현재까지 알려진 출시일은 7월 15일로 알고계시면 될것같습니다. 저는 늦어도 8월달쯤 출시가 될거라 생각듭니다!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기간은 6월 17일부터 시작해 7월 14일까지입니다. 오잉? 이러면 사전예약 끝나는 다음날이 예상 출시일인 7월 15일! 어쩌면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사전예약 방법은 간단합니다. 휴대폰번호만 입력해주면 사전등록 완료! 보상으로 탑승 환수인 다람이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고다니면 걸어다니는것보다 빠르게 이동하겠죠? ㅎㅎ 그리고 애플/구글/윈스토어 사전등록 시 5만 금전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잊지말고 다 해줍시다!

 

사전예약 사이트 이동 ↓↓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하기 바람!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하세요!

baramy.nexon.com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소식, 출시일, 4가지 직업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식오픈하게되면 봅시다!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