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크루세이더 퀘스트]최신 8월 용사 등급표 및 쿠폰 2종 공개!!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8. 9.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크루세이더 퀘스트!! 아기자기한 도트게임으로 아직까지도 사랑받는 갓게임! 출시한지도 꽤 된 게임이라 수집할 용사들이 많다는 점..!! 저처럼 수집하는 재미로 게임하시는분들에게도 극히 추천드립니다. 또한 현재 크루세이더 퀘스트 여름방학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푸짐한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모두 크캉스를 즐기러 하슬라로 떠납시다!! 자자.. 그렇다면 여름방학 이벤트 뭐가 있는지 알아야겠죠? 저랑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크캉스!!

 먼저 크루세이더 퀘스트 하슬라 점핑 이벤트!! 이 이벤트로 복귀유저뿐만 아니라 신규유저들도 많이 유입되었다고 하지요..! 보상이 짭짤합니다. 황금 계약서 60개, 승급용사 선택권, 계전 용사권, 초월 무기 선택권 등 신규, 복귀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유저들까지도 보상을 모두 챙길 수 있으니 빠른 접속 고고~!

그리고 수박 깨기 이벤트!! 이 이벤트가 여름방학 메인 이벤트라 말할 수 있죠! 보상이 아주 후덜덜한데 용사선택권, 초월무기선택권, 코스튬선택권, 무기옵션 선택권 등 푸짐한 보상들이 기다리는중! 그렇지만 수박을 깨려면 방망이가 필요하겠죠~? 방망이는 시나리오, 도전, 토벌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1고기당 1방망이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총 6번의 수박깨기가 가능한데 6번 모두해야 그날의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맞다!! 알려드리려고 한 쿠폰 2종입니다. 잘 사용해주세요^^

cq2000days

cqiloveu

 

"크루세이더 퀘스트 최신 8월 등급표"


[워리어 등급표]

 

 


[팔라딘 등급표]

 

 

 


[아처 등급표]

 

 


[헌터 등급표]

 

 


[위자드 등급표]

 

 

 


[프리스트 등급표]

 

 위 등급표의 출처는 피헬님 블로그!!


이상으로 크루세이더 퀘스트 최신 8월 등급표 및 쿠폰 2종 공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