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톡톡삼국지]위나라, 촉나라, 오나라, 군웅 등급표 정리!!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7. 26.


안녕하세용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톡톡삼국지~! 이름만 들어도 여름에 톡톡튈거같은 게임입니다. 7월 16일 이유게임에서 제작된 따끈따끈한 신작게임~! 간단하게 게임을 소개해보자면 레트로 풍의 SD 도트 캐릭터 느낌으로 삼국지 세계관에서 천하 통일을 목표로 전진하는 방치형 삼국지 게임입니다. 톡톡 몇번의 터치만으로도 플레이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

 

삼국지 팬은 물론, 남녀노소 푹 빠질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 같다. 아 맞다! 참고로 세로형 게임입니다. 이런부분에서 좀 갈리더라구요! 저는 언제나 가로형게임을 선호해서 ㅎㅎ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톡톡삼국지 나라별 장수 등급표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톡톡삼국지 나라별 등급표 정리"


★ 등급표는 톡톡삼국지 공식카페 4서버 1위, 금오도 군단장, 달기님의 글을 참조했습니다.

[위나라 등급표]

위나라 진영 특색

 

분노회복이 신속하고 특정된 진영조합으로 끊임없는 분노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분노형이라 불립니다.) 분노형의 핵심은 진영에 있는 1-2명의 무장이 아군전원의 분노를 끊임없이 회복해주며, 그 분노로 계속 공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어떻게 지속적으로 분노를 회복시키는 것은 가장 중요한 핵심이고 전략으로 이어집니다.

[촉나라 등급표]

촉나라 진영 특색

 

사람들이 촉나라에 대해서 물어보면은 맹장이 많다는 것을 제일 먼저 떠올립니다. 따라서 촉나라 진영의 특색은 폭발 공격이며, 치명형이라고 부릅니다. 치명형은 매우 "간단한 폭력"으로, 높은 피해를 생성하려고 배치하는 조합이며, 해당 진영의 무장들은 순식간에 처치함과 폭력으로 적군을 공격합니다.

 

[오나라 등급표]

오나라 진영 특색

 

오나라 진영의 전투방식은 불로 적벽과 군영을 태우는 유래에서 나옵니다. 적군들에게 먼저 [화상] 상태를

주며, 지속적으로 추가 피해를 생성합니다. 오나라 진영의 무장은 '화상형'으로 불리며, 진영은 특정한 무장 배치에 의존해 불을 일으키는 방화무장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적군들 화상을 입히는 정도에 따라 추가 피해를 생성되거나 높은 확률로 제어하는 효과가 발생합니다.

[군웅 등급표]

군웅 진영 특색

 

군 진영의 특색은 위나라와 반대로 제어능력, 분노감소입니다. 군나라 무장의 스킬이나 천부는 분노를 감소하는 효과를 가지고, 적군의 분노를 끊임없이 감소시킴으로써 공격을 지연시킵니다.


이상으로 톡톡삼국지 위나라, 촉나라, 오나라, 군웅 등급표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게임 공략글도 많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