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걸카페건]리세마라 캐릭터 추천 및 등급표 정리!!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7. 19.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뜨앙 :)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걸카페건~! 7월 15일 국내에 정식으로 런칭이 되었다. 바람의 나라 : 연과 동일한 날에 출시가 되길래 혹시 묻히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걸카페건도 이미 검증된 게임이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게임을 소개해보자면 미소녀 슈팅게임으로 다양한 미소녀들을 수집하면서 카페운영을 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이미 중국과 일본에서는 서비스중인 게임이라 아직 국내에는 미구현된 캐릭터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제가 맨아래에 올려둔 일본판 등급표에는 아직 없는 캐릭터들도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레츠끼릿~!

 

"걸카페건 리세마라 총 정리"


1.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음성 데이터까지 모두 다운받은후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줍시다.

 

2. 튜토리얼을 클리어하자 (1-6까지!!)

1-6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해줘야 캐릭터 뽑기를 할 수 있습니다. (10회권 지급!!) 다만 1-6까지 자동전투가 안되서 수동으로 클리어해줘야합니다. 20분정도 소비!!

 

3. 본격적인 캐릭터 뽑기를 시작해줍시다.

첫 캐릭터 10연뽑을 할 수 있다. 그런데 만약 맘에 안든다?! 얼마든지 바로 리세를 할 수 있습니다. (무한 다시 뽑기가능!!) 그렇다면 우리는 여기서 어떤 캐릭터를 데리고 게임을 시작해야하는가..

 

여기서 확인 ↓↓

"리세마라 캐릭터 추천"


★ 참고로 똑같은 이름을 가진 유닛이라해도 동일한 등급을 가지는게 아니라는 점!

예를 들어 메이드 이코스와 사복 이코스는 등급이 다름!! 

 

[사복 문]

리세마라 캐릭터 추천 첫번째! 바로 화력 포지션의 사복 문이다. 메인딜러라고 볼 수 있다. 무과금 유저라면 강력한 화력 딜러한명은 챙겨가는게 좋다고 본다. +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버프 

 

[메이드 이코스]

리세마라 캐릭터 추천 두번째! 바로 강습 포지션의 메이드 이코스이다. 빔 공격이 적을 관통해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적의 쉴드를 깎기쉽다.

 

[사복 주노]

리세마라 캐릭터 추천 세번째! 바로 강습 포지션의 사복 주노이다. 스나이퍼 캐릭터로 5번의 사격을 하며 넉백 효과의 탄환을 발사한다.

 

[사복 지무유]

리세마라 캐릭터 추천 네번째! 바로 강습 포지션의 사복 지무유이다. 모든 스테이지에서 활약하고 준수한 성능을 가졌다. 지속딜도 좋고 재미난 캐릭터이다. (기본적으로 컨트롤이 필요함)

 

여기까지가 리세마라 캐릭터 추천이었고 이 다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캐릭터말고도 무기뽑기도 존재합니다!!

2-1 스테이지까지 밀어주면 무기창고 보급에서 무기를 뽑을 수 있습니다. 10회 보급!! 여기서 샷건 브레이버가 나오면 대성공!! 최고의 1티어 무기이다. 이 무기를 뽑아야하는 이유는 사복 문이나 전장 유키가 사용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가장 효과가 좋다. 욕심있는분들은 브레이버 꼭 뽑으시고 시작하길!

 

맨 왼쪽 상단에 무기가 브레이버!! 사실상 이 무기를 얻어야만 진짜 리세 종료라는 말도 있죠 흠흠!

 

"걸카페건 등급표 정리"


↑↑ 등급표의 출처는 화룽이의 문화숲 블로그

 

위에 등급표는 걸카페건 일본판 등급표입니다. 그래서 아직 안나온 캐릭터들도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봐주세요! 하지만 저기 SS티어에 전술 유키는 현재 뽑을 수 있습니다.

 

현재 뽑기 진행중인 전술 유키 요놈이다! SS티어를 차지하고 있는 광역 딜러캐릭터이니 리세끝나면 뽑아줍시다. 물론 무기뽑기도 생각을 하고!!


이상으로 걸카페건 리세마라 캐릭터 추천 및 등급표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 공략글 많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