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가디언 테일즈]리세마라 영웅/무기 추천 등급표 정리!!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7. 18.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뜨아 :)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가디언 테일즈! 제가 사전예약 포스팅도 썼을만큼 기대했던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7월 16일날 따끈따끈하게 출시되자마자 허둥지둥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일단 가디언 테일즈는 도트감성의 게임으로 수동컨트롤을 요구합니다. 자동으로 돌릴 수 없어 직장인분들에겐 조금 즐기기 힘들지만 ㅠㅠ 그만큼 재미가 보장된다는 점! 아 제가 해본결과 상당히 잘만들고 재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가디언 테일즈 리세마라 방법과 리세마라를 통해서 얻어야되는 영웅과 무기에 대한 내용 을 다뤄보겠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잘 봐주세요~! 시작해보겠습니다.

 

"가디언 테일즈 리세마라 방법"


1. 게임 시작시 게스트로 로그인 해주세요! (국룰임)

카카오 계정말고 맨 오른쪽 위를보시면 게스트 로그인이 있습니다. 클릭 클릭!!

다운로드 용량은 321MB로 크게 많지는 않습니다.

 

2. 튜토리얼 진행 후 1-4까지 완벽하게 별 3개로 클리어!

참고로 별3개 모으는게 일반게임처럼 쉬운게아닙니다.

모험을 들어가게되면 보라색 별 코인을 다 모아야합니다. 이곳저곳 구석구석 다 돌아다니면서 찾아야되요!

플레이하는 입장에선 재밌지만 리세하시는분들에겐 시간을 많이 잡아먹죠..

 

월드 1-1 여관 공략!!

 

월드 1-2 숲 입구 공략!!

 

월드 1-3 숲속 공략!!

 

월드 1-4 숲 경계 공략!!

위에 있는 1-4 까지 별3개로 깬다음 이것저것 보상을 받아주면 10연뽑을 하실 보석이 모입니다.

영웅뽑기와 무기뽑기가 있는데 저는 만약 한다면 무기뽑기를 추천드립니다.

이 게임을 해본결과 저는 영웅보다는 무기가 더 중요하다는것을 느꼈거든요.

하지만 전용무기와 함께 맞는 영웅이 있으면 더 좋기에 영웅뽑기하실분들은 하셔도 됩니다!

만약 원하는 영웅이나 무기가 나오지않았다면 데이터 삭제 후  다시 리세하시면 됩니다.

 

"가디언 테일즈 리세마라 영웅 추천"


[마리나]

첫번째 리세마라 추천 영웅! 마리나입니다. 마리나는 PVE, PVP 어디서든 좋다고 하는 만능 캐릭터라고 합니다. 전용무기도 뽑아주면 효율이 장난 아니겠지요~?

 

[플리트비체]

두번째 리세마라 추천 영웅! 플리트비체입니다. 플리트비체는 PVE에서 압도적인 성능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 친구도 전용무기가 있어야..해

[바리]

세번째 리세마라 추천 영웅! 바리입니다. 스토리를 다 밀면 결국 최종 컨텐츠는 PVP 아레나입니다. PVP에서 강캐로 뽑히는 영웅이라고 합니다. 물론 전용무기 있으면 최고!

 

덤으로!! 현재 픽업 뽑기 진행중인 티니아도 좋습니다. 추천!

 

"가디언 테일즈 리세마라 무기 추천"


마리나 전용 무기 - [아르마다]

위에 추천된 영웅 중 한명인 마리나의 전용무기입니다. 그냥 영웅만으로도 좋았는데 전용무기를 뽑아준다면 더욱 강력해지기에 현재 1티어 무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뽑아주면 바로 시작 ㄱㄱ~!

 

플리트비체 전용 무기 - [프로미넌스]

이번에도 추천된 영웅의 무기 등장! 플리트비체의 전용 무기인 프로미넌스입니다. 마찬가지로 상위권에 속해있는 무기입니다.

바리 전용 무기 - [메이릴]

바리의 전용 무기 메이릴입니다. 메이릴을 들고 있는 바리를 만난다면 그녀는 아레나 강캐입니다. 으으.. 조심해야됩니다. 생각해보니 위에 추천한 영웅 중 한명!

 

레이첼 전용 무기 - [블루 로즈]

레이첼의 전용 무기인 블루 로즈입니다. 위의 무기들은 다 3성 영웅 전용무기인데 이 무기는 2성 영웅 전용 무기입니다. 참고로 블루 로즈는 4성으로 등장합니다.

 

아라벨레 전용 무기 - [제노사이드]

아라벨레의 전용 무기인 제노사이드입니다.

 

★ 참고로 전용무기는 모든 영웅이 낄 수 있습니다. 다만 전용 영웅 효과는 못 받는다는 점!

그래도 일반 무기보단 기본 옵션이 좋은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가디언 테일즈 리세마라 영웅/무기 추천 등급표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종 다른 게임 공략들도 모아놨으니 구경하고 가세용~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