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클래시붐]등급표 정리 및 쿠폰 번호 공개!!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7. 9.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바로 클래시붐! 드디어 기다렸던 캐주얼SLG 클래시붐이 정식 오픈을 하였습니다 짝짝~! 6월 30일 유주게임즈에서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작게임! SLG 게임중 크게 성공한 게임이라하면 바로 클래시오브클랜이 있습니다. 아마 플레이하진 않았더라도 한번 이상은 들어보셨을거에요! 오늘 소개하는 클래시붐은 클래시오브클랜의 성공 요소들과 RPG형식을 적절하게 섞은 게임입니다. 뭔가 대작의 냄새..!!

 

캐주얼한 재미와 은근 코어한 재미도 잘 살리면서 캐릭터성도 뛰어난 모바일 전략게임입니다.

 

잠깐!! 간단하게 종족 상성 보고 가시죠~!

 

휴먼 영웅 -> 오크 영웅 공격시 20% 추가 데미지!

 

오크 영웅 -> 엘프 영웅 공격시 20%의 추가 데미지!

 

엘프 영웅 -> 휴먼 영웅 공격시 20%의 추가 데미지!

 

"클래시붐 등급표 정리"


클래시붐 추천영웅

(신화, 전설, 에픽)

 

휴먼종족 : 트레저헌터, 알키미스트, 프린스, 저스티스해머

엘프종족 : 플래쉬스피어, 플라워서머너, 크레센트

오크종족 : 쌍두의악마, 폭풍의사자, 오크사령관

 

"이제 막 시작한 뉴비들에게 추천하는 영웅"

[프린스]

휴먼종족인 프린스입니다. 프린스는 공성전에서 무적스킬로 탑을 부시거나 자원을 빼먹기 좋습니다. 또한 조각 파밍도 수월한편! 하지만 수성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걸 추천드립니다.

 

[저스티스해머]

휴먼종족인 저스티스해머입니다. 저스티스해머는 공짜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탱킹능력이 뛰어납니다. 무과금 유저분들에게는 희망인 고기방패! 꾸준하게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조각 파밍도 수월!

 

[크레센트]

엘프종족인 크레센트입니다. 크레센트는 출석 2일차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초월도 쉽고 아군을 회복해주는 스킬을 보유한 서포터이기때문에 충분히 활용 가능! 1티어 힐러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셀레아나]

엘프종족인 셀레아나입니다. 셀레아나는 첫 충전으로 획득한 영웅입니다. 범위 딜러 마법사로 데미지가 상당히 강합니다. 수성전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


"클래시붐 쿠폰 번호 공개"

쿠폰 번호 보상
EK9Y63C7 고급 초월석(10), 전설 영웅 조각(5), 다이아(300)
XJM45FHA 고급 초월석(5), 다이아(100), 하급 경험치 포션(15), 하급 스킬북(15)
ZUPFHE5N 전설 조각 랜덤 상자(8), 다이아(200), 1시간 가속(8), 영웅의 증표(50)
D58KGMYZ 영혼소환석(2), 다이아(300), 하급 경험치 포션(20), 하급 스킬북(20)

★ 게임 내 설정에서 패키지 교환 항목에 위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교환버튼을 누르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가능한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정해져있으니 기간 내 꼭 받으세요!


이상으로 클래시붐 등급표 정리 및 쿠폰 번호 공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빠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