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리세마라 방법 및 등급표 & 각종 공략!!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7. 11.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현재 제 덱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바로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하는 해외 인기 모바일RPG게임인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가 마침내 7월 9일 국내에 정식으로 런칭이 되었습니다. 그동안은 한글로 번역이 안되어서 아쉽게 플레이하지 못하는 유저들이 많았는데 정말 좋은 소식!! (사실 필자는 예전에 이 게임이 너무 재밌어보여서 일본판으로 살짝 했었었다..) 솔직히 지금까지 봐온 블리치 게임중에서 제일 잘 만든 게임인것 같아 가져와봤습니다. 신작게임이라고는 보기 어렵지만 출시기념으로 각종 이벤트 보상이 쏟아지고 있기때문에 플레이 해볼만한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또한 5년동안 게임이 쭉 유지되어왔다는건 게임성도 훌륭하단 셈이죠~!

 

"튜토리얼 선택 가능 5성 캐릭터"


처음 시작하자마자 5성 캐릭터를 하나 고를 수 있습니다.

 

만약 좋은 캐릭터를 뽑고싶다! 그러면

추천 캐릭터 :  사도(첫번째줄 맨 왼쪽 캐릭터) , 켄파치(세번째 줄 네번째 캐릭터)

 

하지만 애정캐를 뽑아도 무방합니다.

필자는 블리치에서 가장 좋아하는 우르키오라를 선택했습니다.

(근데 써보니 좋긴한데 나중에는 안쓸듯..?)

"리세마라 방법 및 추천 캐릭터"


튜토리얼 후 다운로드를 해줍니다.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각종 보상을 받아줍시다. 3일차에는 무려 5성 확정 소환 티켓을 줍니다.

 

받을 수 있는 보상은 모조리 다 받아줍시다. (지령에서도 보상 받기!)

그러면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옥이 250개가량 모입니다.

이 영옥으로 뽑기를 하셔야하는데 뽑기 종류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리세마라는 아시아판 배포 기념 소환 뽑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리세마라 1순위 : 무월 (가운데)

-> 바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모든유저분들이 원하는 캐릭터)

 

만약 리세마라가 너무 지친다하면 완전호로화 이치고 (맨 오른쪽)가 나와도 시작하셔도 됩니다.

일단 배너에 있는 세명의 캐릭터 다 현역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

만약 아무것도 안나왔으면 리세마라 시작..

리세마라 방법 :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데이터를 삭제하게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이렇게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리세마라 할때 1.6GB 다운로드가 시간을 좀 잡아먹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리세안하고 그냥 바로 시작했습니다. 리세마라하다가 지쳐서 게임 안할거같음 ㅋㅋ)

 

"현재 진행중인 뽑기 리스트 추천 캐릭터"


천년 1,2,3차 뽑기 캐릭터

 

여기 배너에서는 토시로와 레츠빼고는 다 한물간 캐릭터들

여기 뽑기 리스트에서는 토시로가 제일 좋습니다. 아직까지도 잘 쓰이고 있어서 뽑으면 개이득인 캐릭터입니다. 만약 이 뽑기를 하고싶은분들은 토시로를 노려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STEP 1에 영옥 50개로 10회 소환을 할 수 있어서 전 그것만 했습니다. (아무것도 안떴지만.. ㅠㅠ)

 

0번대 뽑기

 

배너에 있는 세 명의 캐릭터 다 성능이 좋은데 텐지로가 가장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무월은 한정 뽑기가 아니라 나중에 티켓으로 운좋게 얻을 수 있지만  텐지로는 한정뽑기라 지금 뽑으시라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딱히 끌리지가 않아서 건들지도 않았습니다.

 

수영복 뽑기

 

수영복 뽑기에서 네무와 아파치가 좋다고 들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포인트 던전의 보너스 캐릭터들이기도 해서 추천! 거기다 여름에만 얻을 수 있는 한정뽑기라서 저는 여기에 STEP 5 (5성 확정)까지 영옥을 사용했지만.. 배너에 있는 캐릭터는 안나옴 ㅠㅠ 그래서 지금은 아시아판 배포 기념 뽑기를 뽑고 있는 중입니다.

"등급표 정리"


등급표의 출처 ↓↓

 

Bleach: Brave Souls | PvE Manual Tierlist

As a reminder from last time, S tier is a tier reserved for only units who stand out even from the A+ tier units. Think of the A+ tier as "Top Tier" and S tier as "God Tier." In general, units in S tier have a combination of near-perfect kits and most if n

imgur.com


이상으로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리세마라 방법 및 등급표 & 각종 공략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