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등급표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리세마라 공략 및 등급표 정리!!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7. 25.


안녕하세용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7월 21일날 출시한 Zilong Game Limited에서 제작한 신작 모바일 수집형RPG 게임!! 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을 알려드리자면 영웅뽑기 소환확률입니다. 체감상 아주 높은편이라 리세마라를 하지않아도 SSR 영웅이 잘 등장한다는 경험담을 보았습니다. 뽑기게임에서 뽑기가 잘된다면 우리에겐 아주 크게 끌리는 메리트이죠~! 거기다 전체적으로 게임 평이 좋다고하기도해서 가져온 이유도 있구용!

 

또한 확률업 뽑기도 속성별로 나뉘어 있어서 필요한 영웅들을 골라서 뽑아주면 된다는 말씀! 그렇다면 오늘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로 무슨 포스팅을 해볼꺼냐~? 바로 리세마라 관련 공략과 등급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스타뜨~!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리세마라 총 정리!!"


★ 리세마라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세마라 방법은 엄청 간단!!)

 

1.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리세마라는 언제나 게스트 계정으로 하시는거 아시죠~? 국룰!!

 

2. 스토리는 빠르게 스킵해줍니다.

우측 상단에 스킵버튼을 눌러 빠르게 진행해줍니다.

 

3. 튜토리얼을 진행해줍니다. (5~10분가량 소요)

튜토리얼을 진행할때 좌측 하단에 x2를 눌러 2배 더 빠르게 진행해줍니다.

 

4. 우편에 들어있는 보상 + 이벤트 누르셔서 받을 수 있는 보상 다 받기

우편함에 있는 보상들을 다 일괄 수령해주시고 메인화면창에서 이벤트 누르셔서 받을 수 있는 보상은 다 받아줍니다. 그러면 운명의 타로 카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본격적으로 영웅 뽑기를 시작해줍시다.

소환창을 보시면 여러개의 픽업소환창과 일반소환창 하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픽업소환창은 특정 캐릭터들의 출현확률이 올라갑니다. (갖고싶은게 있으면 뽑으시면 됩니다.)

일반소환창은 모든 영웅들의 출현확률이 동등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여기서 어떤 영웅을 데리고 게임을 시작해야하는가..

 

여기서 확인 ↓↓

"어떤 영웅을 가지고 시작해야 할까?"


첫번째 픽업소환창은 금기의 유혹입니다. 이사벨과 릴리스의 출현 확률이 올라갑니다. 이사벨은 SS티어고 릴리스는 S티어에 속합니다. 아주 무난무난~!

 

두번째 픽업소환창은 분노의 홍연입니다. 미카엘과 드라큘라의 출현 확률이 올라갑니다. 미카엘은 A티어고 드라큘라는 SS티어입니다. 미카엘이 2티어라서 살짝 도박인 뽑기입니다.

세번째 픽업소환창은 살생석 이야기입니다. 타마모노 마에와 아베노 세이메이의 출현 확률이 올라갑니다. 개인적으로 이 뽑기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아베노 세이메이는 S티어인 반면 타마모노 마에는 B티어이기 때문입니다.

 

네번째 픽업소환창은 고요한 대지입니다. 루시퍼와 발키리의 출현 확률이 올라갑니다. 이 픽업창도 금기의 유혹과 마찬가지로 0티어와 1티어 영웅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루시퍼가 SS티어, 발키리는 S티어입니다. 굿!!

 

아니면 그냥 마음편하게 일반소환창도 있습니다. 모든 영웅들의 출현 확률이 동등하기에 운을 맡겨보는 방법!!

 

[리세마라 추천 영웅]

 

: 드라큘라, 루시퍼, 이사벨

 

만약 원하는 영웅이 등장하지않았다면 데이터 삭제 후 다시 리세하시면 됩니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등급표 정리!!"


위에 등급표는 유투버 세즈테르님이 정리한 등급표입니다. 아르테미스 등 아직 한국에 등장하지 않은 영웅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 게임자체가 뽑기 확률이 좋기때문에 너무 무리한 리세마라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플레이하다보면 또 다시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어서 점차 SS티어 영웅들로 채워나가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리세마라 공략 및 등급표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 공략글 많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