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만화 소식

2020년 9월 PSN 무료게임 2종 공개!! 배틀그라운드 / 스트리트파이터V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8. 27.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벌써 8월이 가고 또 9월이 찾아왔네요..!!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ㅠㅠ 하지만 PSN 무료게임을 기다리는 우리들은 한편으로는 설레기도 하죠! 그렇다면! 과연 이번 9월에는 어떤 게임들이 풀릴까?! 이미 제목에서도 봤듯이 한마디로 대박!! 바로 배틀그라운드와 스트리트파이터V입니다. 둘다 제목만 들어도 누구든 알만한 대작 게임들입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게임이기도하지만 없는 분들에겐 정말 큰 희소식이죠 ㅎㅎ~!! 크으~ 집에서 PSN하나 결제해놓으면 이렇게 무료로 질 높은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게 참 기분이 좋네요!! 그렇다면 게임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잠깐!!! 먼저 위에서도 말했듯이 PSN 무료게임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유료 서비스인 PSN PLUS에 가입되어 있어야합니다. 처음보시는분은 잘 숙지해주시고요!! 다운로드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입니다. 참고해주세용~!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장르 : 서바이벌 슈팅

 

제작 : 펍지주식회사

 

언어 : 한국어판

 

출시일 : 2017년 12월 21일

 

배틀그라운드는 펍지주식회사에서 제작한 서바이벌 슈팅게임입니다. 최대 100명의 인원이 무기와 탈것을 활용해서 벌이는 배틀로얄 타입의 게임!! 방대한 오픈월드 맵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먹어 상대를 처치해서 최후의 1인이 되어보자!! 배틀그라운드가 나오고서 유행한 말 오늘 치킨 고고~? 그만큼 진짜 저 대학생때 게임 산업에 많은 영향을 끼쳤던 게임이었죠~!

 

스팀게임으로 먼저 출시되어 인기가 엄청 상승하는 기록을 보이며 본격적인 배틀로얄 시대를 열었다고도 하죠!! 거기다 또 모바일로도 나와서 흥행까지~!! 저는 모바일로는 안하고 카카오 배그를 즐겼었죠 ㅎㅎ 요즘엔 옛날만큼은 아니어도 PC방에 가면 많은분들이 플레이하더라구요! 아직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배틀 그라운드!!

 

 


"스트리트 파이터5 (Street Fighter V)"

장르 : 격투

 

제작 : 딤프스, 캡콤

 

언어 : 한국어판

 

출시일 : 2016년 2월 16일

 

캡콤의 스트리트 파이터5!! 정말 스트리트 파이터는 전통의 격투게임이며 인기도 많죠!! 누구나 알듯!! 거기다 스트리트 파이터2는 격투게임의 붐을 일으키기도 했었습니다!! 스파5는 전작과 비교해 좀 더 연출이 다이나믹해진걸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그래픽도!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얼굴 표정도 살아있으며 이펙트도 화려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하면 생각나는 류와 춘리! 고인문들이 차고 넘치는 대전격투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노력해야합니다. ㅋㅋ 다시 한번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시죠~! + 저의 대표적인 대전 액션 게임 3개를 꼽자면? 저는 스트리트파이터, 킹오브파이터, 철권이 생각이 나는데 셋 다 정말 각기다른 매력이 있는 대전 액션 게임인것 같아요! 여러분의 어린시절에 재밌게 플레이 했던 대전 액션 게임은 어떤 게임인가요~~?

 

 

 

 

 


이상으로 2020년 9월 PSN 무료게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요즘 코로X때매 다들 밖을 잘 못나가실텐데 최대한 다같이 버텨서 극복합시다!! 이번에 나오는 게임들을 플레이하면서~!

그럼 글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