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리뷰

[만화 리뷰]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미리보기 1편!!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1. 6. 22.

안녕하세용!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아 요즘에 또 갑자기 다시 귀칼에 푹빠져서 귀멸의칼날 포스팅을 자주 올리게 되네용 ㅎㅎ;;

또 곧 10월에 2기가 방영이 된다고 하니 빨리 그때가 왔으면 좋겠어서

한번더 만화로 미리 보고 가면 좋을거같아서 (만화로 보고 또 봐도 재밌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귀멸의 칼날 만화리뷰를 194화부터 시작을 해서 그 전부분들은 리뷰를 못한게 아쉬웠거든요 ㅠㅠ

그래서 유곽편을 시작으로 193화까지?! 가능하면 최대한 요약해서 해보려합니다 !!

 

* 2기 유곽편을 만화로 미리 보고 싶지 않으신분은 뒤로 돌아가주세요!! *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귀멸의 칼날 유곽편 시작!!>

 

무한열차편 바로 이후로.. 

렌고쿠가 죽기직전 탄지로에게 자신의 친가로 가보라고 말을 한 후 부터 내용이 이어집니다

 

탄지로는 상처가 다 아물기도 전에 렌고쿠가로 향하였습니다.

 

렌고쿠의 동생인 센쥬로도 만나게되고

 

렌고쿠의 아버지인 신쥬로도 만나

자신이 사용하는 히노카미 카구라가 해의 호흡이자

시작의 호흡이란 것을 알게 됩니다

 

모든 호흡들은 해의 호흡으로부터 파생된 것이었죠!

 

해의 호흡이 시작의 호흡이라는 정보말고는 

역대 염주가 남긴 수기가 찢어져 알아볼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렌고쿠 쿄주로와 같은 강한 지주가 되겠다는 탄지로의 말에

 

원래였음 후계자가 되어야할 센쥬로는 자신은 검술에 재능이 없다며 

검사가 되는것을 포기하였습니다

 

그러고선 센쥬로는 자신의 형인 쿄주로가 사용하던 일륜도의 코등이를 탄지로에게 맡깁니다

 

렌고쿠가 죽은지 4개월이 지나

탄지로 이노스케 젠이츠는 열심히 매일 매일 단련하고 있었죠

 

그러던 어느날 단독임무를 마치고 돌아온 탄지로는 나비저택 아이들을 납치하는 우즈이 텐겐을 보게됩니다

이번 2기 유곽편의 주인공!!

아오이 대신 탄지로 이노스케 젠이츠가 대신 가겠다고 말합니다

 

결국 우즈이 텐겐과 같이 동행하게 된 이 셋은 어디가냐고 물어보는데..

 

일본 제일의 색과 욕에 물든 아주 화려한 곳인

귀신이 사는 유곽!

 

우즈이텐겐은 작전을 설명하는데 먼저 자신의 아내를 찾으라 말합니다

 

우즈이텐겐은 아내를 3명이나 두고있는데

이들은 유곽에 잠입해 귀신의 정보를 수집하다가 연락이 끊기게 되었다고합니다

이에 텐겐이 나서게 됨!!

 

탄지로네 일행은 오니의 정보를 알고 있는

우즈이 텐겐의 아내들에 대한 정보 수집을 목적으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이들은 유곽에 잠입하기 위해 젠코 스미코 이노코로 여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즈이 텐겐

?!?!?!

 

먼저 탄지로(스미코)는 우즈이 텐겐 아내중 한명인 스마가 일하던

토키토야에 취직!

 

그리고 이노코는 우즈이 텐겐 아내중 한명인 마키오가 일하던

오기모토야에 취직!

 

남은건 젠코 ㅋㅋㅋ

 

취직은 합니다 ㅋㅋㅋ

우즈이텐겐 아내중 한명인 히나츠루가 있던 쿄구쿠야에

 

탄지로는 일하던 도중 우연찮게 스마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그 내용은 스마가 자신의 방에 손을 씻고 도망치겠다는 일기를 쓴 뒤에 사라졌다는것이었죠

 

탄지로는 위장이라 생각하였고

이 일에 오니가 관련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한편 텐겐은 밖에서 오니의 기척을 찾고있었지만

잘 드러나지 않았고

 

기척을 교묘하게 잘 숨기는 수수함에

텐겐은 이곳에 상현이 숨어있을거라 추측하며

 

화려하게 죽여주는 싸움이 될지도 모르겠다 합니다

과연 어떤 상현의 오니가 기다리고 있는걸까요..?!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미리보기 2편에서 계속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 글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금방 돌아오겠슴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