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리뷰

[원피스 1016화 깔끔 만화 리뷰] "오타마입니다!!"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1. 6. 20.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랜~~만에 만화리뷰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사실 예전에 귀멸의 칼날 만화리뷰를 완결까지 하고선 잠시 접어뒀었는데

요즘에 원피스가 인기도 좋고 나름 재밌길래 다시 해보려합니다 ㅎㅎ~!!

일단 첫 시작은 원피스 1016화 리뷰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완결까지 끝까지 가즈아아~!!

 

[원피스 1016화 만화 리뷰]

첫 장면은 와노쿠니 꽃의 도시에서 오니가시마 섬이 오는줄도 모르고 불축제를 즐기고 있는

와노쿠니 시민들이 보입니다. 

 

텐구야마 히테츠와 오토코도 불축제의 불꽃을 보며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아빠가 보고있을까라며 말하는게 웃고는 있지만 슬픔이 감쳐져있는거 같습니다 ㅠㅠ

너와 이나라의 앞길을 지켜보고 있을거라 말해주는 히테츠..

 

성내 내빈실에 있는 CP0

전투에는 참여하지 않고 느긋하게 전황을 살피고 있습니다.

오천의 병력이 전투불능이 되었음에도 병력차는 24000(카이도) vs 3000(사무라이)!!

 

하지만 라이브플로어 프레져즈, 웨이터즈가 전원 퀸에게 반발하여

4000명이 사무라이측으로 움직여서

최종적으론 20000(카이도) vs 7000(사무라이) 싸움이라고 합니다 ~~

아직 그래도 격차가 많이 나긴하네요 ㅠㅠ

 

이번엔 나미네 쪽 상황을 보자면 

크리마택트에 들어간 제우스가 자기가 어쩌다 크리마택트에 들어가게 되었는지 이야기를 해줍니다.

헤라에게 흡수당할뻔했는데 나미가 크리마택트를 뻗어줘서 빨려들어왔다네요 ㅋㅋㅋ 무엇

 

자신은 다시 태어났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근데 어쨎든 빅맘의 힘이 아니면 못나간다고 합니다

 

제우스의 얘기를 듣다보니 스테이지에 도착하게된 우솝네!!

거기에는 비오팡이 있었죠!

그때 갑자기 위에서 뭔가 튀어나오는데...!

 

울티의 공격으로 땅에 처박힌 우솝 그리고 붙잡힌 타마

타마때매 부하들이 차례차례 우리들을 배신하고 있다 말합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이편의 주요 장면!!

울티와 나미의 대결!!

제우스가 도우겠다며 나미에게 평소처럼 택트를 쓰라고 하는 제우스 ㅋㅋ

제우스는 울티의 표면이 단단하다며

하지만 안은 빅맘에게 당해서 엉망일거라고 뇌정을 맞히면 끝날 거라고 합니다.

근데 뇌정을 썼다가는 타마도 같이 공격을 받게될거라고 말하는 나미

 

그때 울티에게 한방 맞고 당했던 우솝이 필살 초록성 가르가소 공격으로 

타마를 울티에게 떼어냅니다

 

나미는 제우스를 불러내는데

여기서도 ㅋㅋ 제우스는 자기에게 새로운 이름을 달라하는데

나미는 간단히 솜이라고 이름을 붙여주는데

그걸 무시하고 자기는 제우스고 나미의 오른팔이라며 

뇌정 작렬!!

 

울티는 공격을 피했지만

제우스가 자신의 의지로 공격을 꺾어서 울티에게 적중시킵니다 ㅋㅋㅋㅋ

제우스 존귀! ㅋㅋㅋ

 

그렇게 울티 리타이어!! 

나미가 사황간부인 토비롯포를 쓰려뜨렸네요.. ㄹㅇ이제는 너무 강해졌다

그 상황을 보고 있던 바오팡은 아무생각없이 토비롯포가 두명이나 당했다고 방송해버리네요 ㅋㅋ

 

카이도네 병력은 주춤합니다

 

혼란한 틈을 타 우솝이 초록성 데빌로 바오팡을 포획하고

발신기임을 파악한 우솝은 타마에게 말하라고합니다.

그렇게 방송이 시작됩니다

"오타마입니다!!" ㅋㅋ

 

오타마의 목소리에 기뻐하는 부하들

그리고 깜짝 놀라는 상디까지!! 오오

 

이번엔 오니가시마 옥상!

카이도우와 야마토가 옥상에서 대치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루피와 모모가 죽었으니 확실히 하라며 카이도우가 말하는데

야마토는 루피와 바다로 나갈거라고 카이도우를 와노쿠니에서 쫒아낸다고 하네요!

음??

음??

함께 바다로 나간다는건 마지막 동료..?!?!

오호라.. 과연~!!

 

카이도는 어디든 좋은게 아니라며

자신은 여기가 와노쿠니라서 자리 잡은 거라고 하네요.

확실한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야마토는 카이도우에게 이기지 못할걸 알면서도

루피가 돌아올때까지 카이도를 막겠다며 원피스 1016화가 마무리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편에서 나미가 제우스의 도움을 받았다곤하지만 토비롯포 한명을 쓰러뜨린 나미의 재평가!! 

앞으로 얼마나 더 강해질지..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야마토와 카이도우의 대치가 너무 기대되고

야마토가 과연 밀짚모자해적단의 마지막 동료가 될지도 넘 궁금하네용!!

 

아쉽게도 다음 1017화는 휴재라 갖고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겠네용 ㅠㅠ

1017화가 나오면 빠르게 포스팅해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게용~~!!


이상으로 원피스 1016화 만화 리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