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리뷰

[만화리뷰]귀멸의 칼날 205화 대망의 완결!! 평화로운 미래에서 모두들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5. 15.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주간 소년점프에서 연재하던 만화 "귀멸의 칼날"이..

드디어 4년만에 205화를 통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짝짝짝!

최고의 작품이었던 귀멸의 칼날이 벌써 완결되다니 너무 아쉽기도하네요 ㅠㅠ

심지어 애니메이션도 유포터블의 원작 초월로 인해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었는데.. 힝

그래도 깔끔하게 박수칠때 잘 떠나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만화였습니다.

자 그러면 이제 귀멸의 칼날 완결편을 같이 보도록하겠습니다!!

 

"만화 리뷰 시작"


귀멸의 칼날 205화의 제목은 "세월을 빛내는 생명"입니다.

헤이안 시대부터 다이쇼 시대까지 천년동안 이어진 오니와의 결전에서 승리한 귀살대원들과 탄지로는 모두가 염원하던 오니가 없는 세계를 만들어 평화를 맞이하게 되었고 이 후 수백년의 시간이 흘러 현대를 배경으로 한 후손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결국 이어졌다..!!

 

첫 등장한 후손들은 탄지로와 카나오가 이어져 생긴 자식들인데

카마도 스미히코는 탄지로를 쏙 빼닮았고 카마도 카나타는 카나오를 쏙 뺴닮았네요 ㅋㅋ (잘생김;)

 

오니와의 결전을 남김없이 작성한 일지를 보고 있는 요놈..

젠이츠의 후손인데 설마??

 

와 ㅋㅋㅋㅋㅋ 결국 네즈코랑 이어졌네요

젠이츠와 카마도 네즈코의 후손들인 동생 아가츠마 요시테루와 누나 아가츠마 토우코입니다.

 

진짜로 현실이 될줄이야 ㅋㅋ 대단한넘

 

티격태격하는 모습들이 오니가 없는 세계에 평화롭게 살고 있다는것을 알 수 있네요!!

 

음주 우즈이 텐겐의 후손인 우즈이 텐마는 체조 금메달 영웅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인성은 무엇 ㅋㅋ

이노스케와 아오이의 후손인 하시비라 아오바는 식물학자가 되어 무잔이 천년동안 찾지 못했던 푸른 피안화를 찾아 연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낮에만 핀다고..??)

 

무잔 : ??

 

그리고 갓 태어난 아기의 모습으로 유이치로, 무이치로 형제!

 

나아가 충주 시노부와 언니의 환생!! (시노부는 기유와 잘됐으면 했는데 ㅠㅠ)

그리고 카나타와 만난 토우코

 

?? 머야 둘이 사귀나봅니다 ㅋㅋ

 

유치원 선생님이 된 암주 교메이의 환생

 

그래도 요리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듯한 사주 이구로와 연주 칸로지의 환생!!

 

그리고 탄지로를 쏙빼닮은 카마도 스미히코 (주인공 느낌 물씬)

늦잠으로 인해 지각할 수 있는 상황에 놓여있는데

뭔가 말도안되는 파쿠르 실력을 선보입니다. ㅋㅋㅋ

 

카마도 스미히코는 지나가다가 장기를 두고 있는 사람들을 보게 되네요!

근데 저 할아버지 젠이츠 할아버지?!

 

파쿠르하다가 찌부된 경찰차 ㅋㅋ

 

경찰이 된 시나즈가와 겐야와 사네미!

위험천만한 모습으로 등교하는 스미히코를 쫒아갑니다. ㅋㅋ

 

지각할까봐 빠르게 가던 상황 속 동갑내기로 보인느듯한 기유와 사비토 마코모의 모습

기유가 여기 있었네요! 저 셋이 다시 뭉치다니 따뜻한 이느낌~

 

길에서 예쁜 여자사진을 보고 있는 어떠한 아이

근데 저 얼굴은 설마 타마요??

 

유시로는 탄지로의 부탁대로 타마요를 잊지않기 위해 계속해 타마요만을 그리는 화가로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주목도 받는다네요!

(여전히 타마요를 기억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스미히코는 지각하지않기 위해 학교를 달려가던도중

염주 렌고쿠 쿄주로와 판박이인 토쥬로와 마주해 함께 이야기를 주고 받네요!

그와중에 뒤에서 쫒아오는 경찰차 ㅋㅋㅋ

 

아직 등교시간이 남았는데도 불구하고 문을 닫으려할때

스미히코와 토쥬로는 가볍게 문을 뛰어넘습니다 (마치 탄지로와 쿄쥬로를 보는느낌 ㅠㅠ)

빨리 무한열차 극장판 보고싶다!!

 

나란히 교실로 들어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근데 쟤내 얼굴 너무 무서운거 아닌가 ㅋㅋ

 

그리고 식물학자가 되었던 이노스케의 후손!

산에서 혼자 살고싶다고 하네요 ㅋㅋ 역시 넌 멧돼지가 어울려

 

ㅋㅋㅋ 잘가라 카마도 스미히코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건 저기 탄지로의 일륜도와 귀걸이가 걸려있는데 카마도가의 집!

 

점점 확대가 되며 액자가 보여지게 되는데 수백년전 오니가 없는 세계에서 환한 웃음으로 단체 사진을 찍은 살아남은 탄지로 일행들의 모습이 걸려있습니다.

이것으로 4년동안 숨가쁘게 달려온 귀멸의 칼날 205화가 끝이 납니다! ㅠㅠㅠ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던 귀멸의 칼날이 이렇게 밝게 끝나네요!

이번화를 통해 후손들과 환생한 모든 이들이 오니가 없는 세계에서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귀멸의 칼날이 완결이 되었다는게 실감은 안나지만

아쉬운거 없이 너무 재밌게 끝나서 만족스러운 만화였습니다.


귀멸의 칼날 스핀오프 단편도 나온다고 하니 많이들 기대해주시고 

잊지 못할 만화가 될 거같네요!

지금까지 귀멸의 칼날 만화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귀멸의 칼날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