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팁

[R5]모바일 MMORPG 알파이브 직업 완벽 분석 및 추천직업!!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2. 27.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R5 2020. 02. 25

GRAND OPEN


 

1. 게임소개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R5 직업소개 및 추천"입니다.

R5는 불과 나온지 하루된 따끈따끈한 신작 모바일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게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12개의 클래스와 보스 레이드에 초점을 맞춘 MMORPG게임입니다.

레이드를 중심으로 할 수 있는 게임이라 레이드의 재미를 한껏 느낄수 있는 게임입니다.

분명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을 게임같아요. ㅎㅎ

모두 같이 R5의 매력에 빠져보자~

 

 

 

2. 직업 종류

R5 직업 종류를 살펴보자면 미니스터, 나이트, 위자드, 로그, 거너, 뱀파이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여기서 각 직업에서 전직을하게되면 2개의 새로운직업을 고르실수 있습니다. 많은 직업들은 타게임에서도 많이 들어보신 직업들이 많을텐데 뱀파이어란 직업은 처음들어보셨을거에요. 이 직업이 분명 R5에서는 새로운 매력으로 등장하게될거같아요.

말이 길었는데 각 직업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총 6개의 직업중 원하는 직업을 골라서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3. 각 직업의 클래스

 

미니스터 클래스

미니스터

미니스터는 프리스트와 세인트로 전직 할 수 있습니다. 프리스트와 세인트의 특징을보면 프리스트는 아군을 치유하는 치유 사제타입이고 세인트는 아군을 보호하는 버프를 걸고 전투를 돕는 전투 사제타입입니다.

 

 

나이트 클래스

나이트

나이트는 템플가디언과 다크나이트로 전직 할 수 있습니다. 템플가디언과 다크나이트의 특징을 보자면 템플가디언은 대검과 방패를 주로 사용하며 전방에서 적을 저지하고 아군을 보호하는 일종의 탱커 역할을 합니다. 다크나이트는 어둠의 힘을 이용해 악마로 변신한 후 전투하는 흑기사입니다. 다크나이트는 색다른 전투방식을 느끼실거같은 캐릭터입니다.

 

 

위자드 클래스

위자드

위자드는 소서리스와 아크메이지로 전직 할 수 있습니다. 소서리스와 아크메이지의 특징을 보자면 소서리스는 원소마법사로써 다양한 속성의 광역딜을 넣는 직업입니다. 아크메이지는 시공간 마법을 통해 적에게 다양한 디버프를 적용하는 직업입니다.

 

 

 

로그 클래스

로그

로그는 어쌔신과 섀도우헌터로 전직 할 수 있습니다. 어쌔신과 섀도우헌터의 특징을 보자면 어쌔신은 단검을 사용해 빠른속도로 적에게 지속적인 데미지를 주는 직업입니다. 섀도우헌터는 그림자 스킬을 사용하며 빠른속도로 적의 뒤를잡아 적의 후방을 교란시키는 직업입니다.

 

 

거너 클래스

거너

거너는 메카제로와 레이븐으로 전직 할 수 있습니다. 메카제로와 레이븐의 특징을 보자면 기계를 조작하고 중화기를 사용해 광역딜을 쏟아붓는 직업이다. 레이븐은 빠르게 총기를 사용해 연사 공격을 퍼붓는 기동성 좋은 직업이다.

 

 

뱀파이어 클래스

뱀파이어

뱀파이어는 블레이저와 데빌리언으로 전직 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저와 데빌리언의 특징을 보자면 블레이저는 강력한 화염을 사용해 적에게 화상을 입혀 지속적인 데미지를 줍니다. 데빌리언은 자신을 무적상태로 만들거나 적에게 주는 피해를 통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한다. 완전 흡혈귀 그자체

 

 

4. 직업추천

유저분들이 많이 추천하시는 직업은 뱀파이어와 위자드를 추천을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는 뱀파이어를 추천합니다. 아마도 뱀파이어는 일단 직업자체가 신선하고 좋다보니 많이들 선택하시는것같고 위자드는 광역스킬로인해 사냥이 편해서 선택하는것같습니다. 좋은직업을 추천받는것도 좋지만 각자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해서 플레이하시는게 게임하는데에도 오래갈거같습니다.

(제 얘기는 주관적이니 참고만해주세요!!)

 

 

★ 한마디

R5는 그래픽이 고퀄리티고 처음시작할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서 자신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R5 직업소개 및 직업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