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팁

[카오스모바일] 초보자들을 위한 공략의 모든것 필독!!(직업,사냥터,룬)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3. 2.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카오스모바일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카오스모바일" 입니다.


 

1. 게임소개

 

2월 26일에 출시한 신작게임인 카오스모바일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1년에 서비스를 시작했던 카오스온라인에 대해 아시나요?

지금의 롤 원조격인 AOS게임이었죠..

워낙 인기가 있었던 게임이었는데 2018년에 아쉽게도 서비스를 종료했었죠..ㅠㅠ 

그러던 와중에 카오스모바일 이라는 게임이 출시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죠!!

 

카오스모바일은 카오스온라인IP를 가지고 MMORPG 장르로 플레이할 수 있게 만들어진  모바일게임입니다. 분명 많은 기대를 해오신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2. 직업장단점 및 직업 추천

 

 

첫번째 직업은 기사입니다. 기사는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근접 탱커이다.

기사의 장점 : PVP 주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데미지를 가진 공격스킬이 있다.

기사의 단점 : 원거리기술을 사용하는 직업에 비해 사냥 속도가 느려 성장 속도가 느리다. 

 

 

두번째 직업은 궁수입니다. 원거리에서 활을 쏘는 딜러 캐릭터입니다.

궁수의 장점 : 빠른 사냥 속도를 가지고 있어서 근거리직업보다 빠른성장과 파밍을 할 수 있습니다.

궁수의 단점 : 솔직히 다른직업들에 비해 단점이 보이지않는다.

 

 

세번째 직업은 마법사입니다. 마법사는 원거리에서 마법을 다루는 딜러 캐릭터입니다.

마법사 장점 : 빠른 마나 회복력으로 인해 스킬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 공격시 미스없이 유효타가 가능하다.

마법사 단점 : 기본공격이 근거리라서 초반에 성장이 느리다.

 

★ 위 직업중에서 추천하는 직업은 "궁수"입니다.

현재 카오스모바일에서 무과금or소과금에게 추천하는 1순위 직업입니다. 왜냐하면 카오스모바일은 몬스터를 잡을때 마지막에 공격해 죽을때 경험치를 받게되는데 근접에서 때리는 직업같은경우에는 힘듭니다. 몬스터를 다 잡았는데 원거리 직업이 뺏을 수 있기때문!! 게임 초반이라 사냥터도 부족한데 몬스터를 잡기 얼마나 힘들겠습니까 ㅠㅠ 그러니 이런상황에서 빠른성장을 원한다면 궁수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3. 사냥터 고르는 방법과 사냥터 팁

 

사냥터를 가실때 맵을 클릭후에 오른쪽하단에 해골보스모양을 클릭하시면 그맵에서 어떠한 템을 주는지 알 수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자기가 어디서 사냥을 해야할지 확인해줍시다.!!

★ 사냥터 팁

효율적인 사냥을 위해서는 몬스터가 1~2대에 죽는 사냥터에서 사냥을 하시는게 가장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직업추천에서도 말했듯이 이 게임은 막타를 친 사람이 보상을 얻을 수 있기때문이죠.

자동사냥을 할때에도 3방안에 죽는 사냥터를 선택하시는건 센스!

 

 

 

4. 룬시스템 및 룬 착용위치

룬시스템은 자본에 상관없이 캐릭터가 크게 성장하기위해서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룬 착용 위치

공격형 펫

1번, 2번, 4번, 6번 룬 옵션 - 주 옵션 [ 공격력 확률 ] 부옵션 [ 확정 공격력 ]

3번 룬 옵션  - 무조건 방어베이스로 생명력이나 방어력으로 배치하는게 좋다.

5번 룬 옵션  - 주 옵션 [생명력 고정] 부옵션 [ 확정 공격력 ]

 

방어,유틸형 펫

1번, 2번, 4번, 6번 룬 옵션 - 주 옵션 [ 확정 공격력 ] 부옵션 [ 확률 공격력 ]

3번 룬 옵션 - 무조건 방어베이스로 생명력이나 방어력으로 배치하는게 좋다.

5번 룬 옵션 - 주 옵션 [생명력 고정] 부옵션 [ 확정 공격력 ]

 

공격형 펫과 방어,유틸형 펫의 차이점은 1번,2번,4번,6번의 주옵션과 부옵션이 바뀐것 뿐이다. 참고해주세요!!

 

 

5. 부캐릭 육성해야하는 이유

 

무과금이나 소과금으로 게임하시는분들은 부캐릭을 육성하시는게 좋습니다.

카오스모바일에는 던전시스템이 존재하는데 여기에 시련의 장이란것이 있습니다. (시련의 장을 클리어하면 룬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2번씩 클리어할 수 있는데 키우고있는 주캐릭터랑 똑같은 캐릭터를 만들어서 변신과 펫 장비를 공유해서 1,2층을 클리어하시면 룬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해집니다.

 

공략 끝!!

 

이상으로 카오스모바일 초보자들을 위한 공략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즐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