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팁

[랜덤다이스]초보자들을 위한 공략 이것만 정독해도 기본이상 간다!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2. 26.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랜덤다이스 초보자들을 위한 공략"입니다.

랜덤다이스는 111%에서 출시한 요즘 아주 핫한 게임입니다.

이게임의 장점은 심플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하다는것입니다. 제가 직접해봤는데 진짜 하루종일 했습니다. ㅋㅋ

뭔가 이상하게 계속하게되는 미묘한 그런게 있더라구요.

 

바로 초보자들을 위한 강력꿀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에 꼭 필요한 꿀팁들을 넣었으니 글이 많더라도 정독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1. 처음시작하면 대전모드는 하지마세요.!!

대전모드 버튼

대전모드를 하지말고 일단 협동모드를 하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게임에는 주사위 등급이 있는데 저희는 초보지않습니까? 근데 초보인데도불구하고 좋은 주사위를 갖고있는사람들이 수두룩합니다. 이런사람들을 대전모드에서 만나면 뭐 해보지도못하고 게임이끝나게됩니다. 이러면 이게임의 재미포인트를 느끼지못하고 접게됩니다.

 

 

 

2. 협동모드만 쭉하시면 됩니다.

협동모드

협동모드란 랜덤한 상대와 같이플레이하여 적을 막는 디펜스모드입니다. 여기서 랜덤한! 이 말이 중요합니다. 랜덤으로 상대를 만나기때문에 아주 강한 상대를 만나면 우리는 카드를 금방금방 모읍니다. 일명 버스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분들에게 민폐는 끼치면 안되겠죠? 열심히 최선을 다해 플레이 해줍시다.!! 협동모드는 기본적으로 하루에 5판할수있습니다. 근데 왜? 5판밖에못하는데 중독성이 있는것일까?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5판을 채우면 그 다음부터는 광고30초를 보실때마다 한판씩 계속 돌릴수 있습니다. ㅋㅋ (이게 바로 중독성의 원인!!)

 

카드상자

이게 카드상자입니다. 협동전을 플레이해서 스테이지를 깨주시면 카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총 40장의 카드를 모아주시면 카드상자를 열 수있습니다. 제가 플레이해본결과 보통 한번 할때 15라운드~20라운드까지갑니다. 정말 덱이 좋으신분을 만나면 30라운드까지도 갈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당 카드갯수라서 세판정도해주시면 카드상자를 하나 깔수있는정도입니다. 이렇게 협동모드를 무한으로 즐겨주시면됩니다. (카드상자에서 전설카드도 나오니 쭉 개봉해주시면 됩니다. 확률은 1퍼센트!!)

 

 

 

3. 정말 대전모드가 하고싶으신분들은 협동모드에서 영웅카드라도 다 모으고 플레이하자

 

사실 이게임은 대전모드보단 보석을모아서 투기장 돌리는재미가 있는데 대전모드를 하고싶으신분들은 협동모드를 돌려서 최대한 영웅카드라도 다 모으고 해주시면됩니다. 대전모드도 특정 점수를 모을때마다 보상이 있으니 당연히 해주시면 좋습니다.

 

대전모드 보상

자 근데 여기서 또 꿀팁하나

대전 모드를 하다보면 특정 점수 도달시 보상을 받게되는데 1000점을 찍게되면 전설카드 확정으로 하나를 줍니다. 근데 여기서 오해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전설주사위 확정이 모든전설중에 확정으로 하나 주는게 아닙니다. 전설주사위 두개중에 하나를 주는겁니다. (전 여기서 속았습니다..) 핵폭팔주사위 or 지뢰주사위 둘중에 하나를 랜덤으로 받게되는거니 열심히 플레이하시다가 저처럼 뒤통수 조심하시길.. 확인을 잘해주세요.

 

 

4. 매일마다 상점을 확인해주세요.

 

일일상점

자 상점입니다. 상점은 하루마다 매일매일 갱신이 됩니다. 저기서 무료로 파는 아이템은 공짜니까 무조건 사주시면 됩니다. 가끔씩 내가 유용하게 사용하는 주사위가 팔때는 사주시면됩니다. 무조건 다 사지는마세요. 돈이 남아돌지는 않아요.

그리고 여기서 우리가 돈을 모으는 이유가 있습니다. 저기보시면 전설주사위를 4만원에 팔고 있습니다. 이게 아주 확률적으로 가끔뜨는데 무과금인분들은 돈을모아서 원하는 전설주사위를 사주시면 됩니다.

 

 

 

5. 다이아 사용처

상자 상점

 상점을 보시면 이렇게 다이아로 상자를 팝니다. 이야 무과금들은 상상할수도 없는 가격에 상자를 파는군요. 이 상자들중 제가 알기로 전설도 주는 상자가있던데 전설을 얼른 갖고싶어하시는 과금러분들이 사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무과금러들은 다이아를 절대 여기에 소비하지마시고 오로지 100개모아서 투기장만 해줍시다.

 

 

 

6. 투기장을 해야하는 이유

투기장 12승 보상

우리가 투기장을 해야하는 이유입니다. 투기장은 100개의 다이아를 내고 참여를 할 수있습니다. 투기장은 자기의 덱을 사용하는게아니고 랜덤으로 나오는 주사위를 골라서 자기가 직접 덱을 만들어 상대와 전투하는 모드입니다. 전설도 사용해볼수 있는 좋은기회입니다. ㅎㅎ 심지어 보상도 아주 짭짤합니다. 위에 사진이 투기장 12승 최종보상입니다. 보시면 전설주사위가 확정으로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오오..!! 그래서 유저분들이 투기장을 12연승하려고 많이들 노력합니다.

총 3번의 기회가 있으니 투기장 열심히 돌아줍시다. 한 7승정도까지하면 본전은 뽑는다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참가비로 냈던 100개의 다이아를 보상으로써 돌려주기때문에!

 

 

 

7. 버프주사위를 덱에 많이 넣지맙시다.

빛 주사위

이 주사위는 빛 주사위입니다. 주위에 주사위의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친구입니다. 버프주사위라고도 불립니다.

여기서 버프주사위를 많이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일단 랜덤다이스 이 게임은 실력겜이라 할 수없습니다. 실력도 어느정도 필요하지만 거의 운이 좋아야되는게임입니다. 왜냐하면 게임시작시 랜덤으로 주사위들이 나타나는데 빛주사위처럼 버프주사위들이 많이 등장하면 뭐 초반에 공격도못하고 아무 쓸모가없게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자기 조합을 생각해서 필요에따라 넣어줍시다.

 


 

제가 협동전은 하라고했지만 협동전에서 좋은덱에서 설명을 깜빡하고 안드렸네요. ㅠㅠ

 

협동전에서는 딱 두가지로 갈립니다. 바로 극딜조합보조조합입니다.

 

극딜조합에는 기어덱이라고 많이들어보셨을겁니다. 기어주사위끼리 서로 맞다으면 데미지가 증폭해 폭딜을 보여줍니다.

이걸로 상대와 협동을 잘하게되면 30라운드까지 갈 수 있게됩니다.

 

보조조합에는 딜이 약한 우리가 강한 상대방을 보조해주는 덱입니다. 얼음덱을 맞춰서 상대방을 보조해주는 역할로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얼음덱에는 균열, 제물, 적응 주사위 등으로 구성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바는 얼음덱을 사용하다가 기어주사위가 뜨면 기어덱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랜덤다이스 꿀팁 공략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포스팅중에 투기장 덱  포스팅이 있으니 그것도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