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팁

[클래시로얄]아레나별 덱 추천과 공략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by 모발모발게임요정 2020. 2. 22.

안녕하세요. 모발모발게임요정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클래시로얄 아레나별 덱 추천과 공략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래시로얄은 유명게임회사인 슈퍼셀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슈퍼셀에 대표적인 게임으로 클래시오브클랜, 브롤스타즈 등등 이미 많은 유저분들이 즐겨하시는 게임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클래시로얄에 대해 제가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클래시로얄을 플레이하시다가 많이 막히시는분들이 많을거에요. (저도 마찬가지였죠ㅠㅠ)

거기다 무과금분들은 더 힘들거에요.

그래서 제가 아레나별 덱 추천표를 가져와봤습니다.

덱짜시느라 고민이 많으실텐데 고민이 쪼금은 없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 아레나별로 추천덱이 2개씩 있으니 잘 봐주세요~!

 

 

[각 아레나별 추천덱!!]

★나만의 팁 : 자이언트를 앞세워 딜러친구들을 배치해둔다.!!

 

★나만의 팁 : 저는 이때부터 호그라이더 위주러 사용해 건물만 뚜까 공격했습니다.

 

★나만의 팁 : 이때부턴 위의 2번째 덱으로 저는 사용했습니다.(무과금이라 ㅠㅠ)

 

★나만의 팁 : 자 광부가 없는 사람들은 페카를 사용해줍시다.

(제가 아직 아레나4라서 팁은 여기서 끝 ㅠㅠ )

 

 

 

 

 

 

 

 

 

 

 

 

 

 

 

 

 

 

 

 

 

 

 

 

 

 

위 추천덱표는 해외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추천덱이 꼭 정답은 아닙니다.

클래시로얄 카페만봐도 유저분들이 직접 덱을 만들어서 클리어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위에 추천덱은 정말 덱을 뭘사용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전설카드 많이뽑으시기를~!!

 

이상으로 클래시로얄 아레나별 추천덱 및 공략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

 

댓글